나는 북한에서 밀수꾼이었습니다.

등록일 2015.05.12


이: 오늘은 새로운 분을 모셨습니다. 현재  인터네트 신문사에서 기자로 일하고 계신 ‘김선화’씨입니다. 안녕하세요?

박: 안녕하세요?

장: 첫 방송인데요.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이: 일하고 계신 신문가는 어떤 곳인가요?

장: 아니 어떻게 기자를 다 하셨어요?

이: 어쩐지 말씀을 잘하신다고 했어요. 그런데 어떻게 북한을 나올 생각을 하셨어요?

장: 밀수면 어떤 걸 가져다 팔았나요?

이: 그러면 먹고 사는 데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으셨을 거 같은데요?

장: 그러면 탈북을 하게된 어떤 계기가 있을 것 같은데? 무슨 일이 있었나요?

이: 남한 드라마에 어떤 면이 그렇게 매력적이었어요?

장: 그렇게 마음을 먹는다고 해도 탈북이 쉽지가 않잖아요? 가족에게는 어떻게 이야기 했습니까? 이해 하던가요?

이: 그럼 탈북을 위해 어떤 준비를 하셨어요?

<중략>

이모티콘 sgetbr
배를 개조? 개조할 배나 있남? 글고 배 굴릴 기름이 북한에 남아나 있남? 가는 도중에 난파나 당하지 않을까 싶네구료... 지중해 난민선처럼...   15-09-21  | 수정 | X 
이모티콘 통일은망국
# 한반도와 독일의 다른 점, 그리고 예멘과 같은 점


1. 독일은 동독도 부자라 지들 의식주는 다 스스로 책임지고 갖고 통일했다. 그래서 의식주 때문에 서독측이 다 재산을 털어줄 희생이 필요없었다.

2. 독일은 역시 동독인들도 배운만큼 배웠고, 또 도덕적민도가 높아 갑자기 통일해도 사회혼란과 범죄창궐이 업ㄱ었고 끔찍한 재교육 인력과 비용, 시간이 필요없었다.

3. 동독 공산당간부들은 하나도 부정 및 반인륜을 안 저질렀다. 따라서 급격통합시 이들은 처벌과 테러를 염려하지 않았다. 저 미운 북한당간부놈들 설마 우리 병력으로 인민들 테러에서 지켜줄 건가?? 맛갔어? 그 병력은 누가 북한가서 될 거야? 남한주민들 네가 될래?~


그럼 예멘과 우리가 같은 점은??

1) 얌체도둑 공산측이 잘사는 자본측을 착취하고 약탈할 목적으로 통일하자고 한다.

2) 워낙 공산측 주민들이 무능무식하고 범죄를 잘 저지르는 도덕성 파탄자들이다.

3) 당간부나 군인들은 지들 살려면 통일 후 반란을 내는 수밖에 없다. 안 그러면 반인륜범죄 재판과 유감많은 인민들 린치테러로 저는 물론 가족까지 다 살해된다.

4) 기생통일(공산측이 자본측에 기생충처럼 일방적 뺏어먹는)이 되므로, 자본측 주민들은 공산측 주민들을 막 증오하고 그들을 괴롭히며 죽일 것이다.(층간소음도 못참고 대북전단도 못 날리게 하는 이나라 사람들 보면 뻔하지)


이제 왜 통일이 안되는지 알겠나?   15-05-27  | 수정 | X 
이모티콘 통일은망국
통일시 가장 큰 문제는???

'은혜모르는 범' 이 될게 뻔한 북한놈들 등쌀이다.


"야. 왜 너네만 좋은 집 살고 자가용 굴리는 거야? 나도 쓰게 해줘."
"왜 너네만 잘먹고 잘 살아? 우리에게도 공짜로 나눠줘."
"너네 여자들이 훨씬 이쁘고 낫다. 우리도 너네 여자들 뺏어 즐기자."

북한놈들이 저런 뻔뻔스런 요구를 안할 거 같습니까? 세상에, 통일비용으로 우리에게 지네 부모도 못할 경제적 희생을 이미 들씌운 주제에 고마운 줄 모르고 저런 염치없는 요구를 할게 100%뻔하단 거죠.

당연히 우리는 북한놈들을 막 타박하고 차별하게 될테고 저런 몰염치에 화가 나서, (층간소음 문제로 살인까지 내고 지네 장사 안된다고 대북전단도 결사반대하는 이 이기주의자 극치 남한놈들이 저런 민폐를 100% 안 참고 북한놈들을 막 때려죽이는 만행을 금새 저지른다는 데 확신하지만)

이러다 결국 남북한사람들끼리 치고 죽이는 대폭동이 전국적으로 벌어지면 그게 전면내전이지 뭐 별 거랍니까??


예멘도 저래서 저런 과정으로 우리처럼 전면내전이 났고, 진압해도 무려 4번이나 재발해서 급기야는 저 공산주의 도둑떼 놈들이 이웃나라까지 약탈하기에 강대국들이 개입해와 온 국토가 폐허가 되고 국민들 3할이 죽었습니다.

그런게 분명 예멘과 똑같을 사회체제의 우리 통일세상인데, 그래도 통일할래요? 통일에 찰떡 붙였나? 왜 저리 통일에 집착하지? 이해가 안되네.   15-05-26  | 수정 | X 
이모티콘 통일은망국
예멘도 지금 [통일은 무조건 해야 한다는 묻지마 통일로 인한 대재앙으로 4번 전면내전 나고 급기야 최근의 전면내전에선 후티반군(남예멘독립군)들이 사우디와 오만까지 쳐들어가서 약탈 성폭행 등을 막 하는 바람에 이들 민폐에 참다 못한 사우디 오만이 개입해서 급기야는 아랍세계대전으로 비화]됐습니다. 우리 미래가 딱 저래요.

저 욕심만 많은 주제에 무능하고 게으른 북한주민 2천만이 어디 우리 남한만 꼬장부리고 약탈 성폭행하고 끝낼 거 같아요?

1) 어민이나 해군들은 바로 소말리아해적되어서 이웃 아시아 최고부자나라 일본을 마구 습격해 해안선과 배를 약탈하고 여자들 강간하거나 납치해 몸값 뜯어낼 겁니다.
2) 마적비적화된 북한놈들은 중국 러시아 국경도 막 넘어가 역시 일본과 똑같은 짓거릴 해낼 겁니다.

지금 북한애들 인간성과 사회실정 아는 자라면 누구도 졀대 아니라고 안할 겁니다.

저들 일본 중국 러시아가 저럼 참을 거 같아요?? 당장 북한 도둑떼 진압하라고 우리 민폐 어쩔 거냐고 항의하고, 우리가 할 능력이 없다면 예멘서 사우디 오만이 그러듯 '그럼 너네는 찌그러져 있어. 우리가 진압할테니' 하고 바로 북한에 쳐들어와 막 북폭을 퍼부어 전 한반도를 잿더미 폐허로 만들 겁니다. 그런 미래를 원합니까??

통일은 [적어도 경제규모와 민도 기술지식이 거의 비슷해질 때]까진 그래서 절대 안된단 겁니다.   15-05-26  | 수정 | X 
이모티콘 통일은망국
그래요?? 그럼 대체 무슨 방법이 있다는 겁니까? 그 통일준비란 걸 소상히 좀 말해보죠.

[무책임한 도덕적 명분만 놓고 우기는 자야말로 실은 제가 모를 뿐 나라를 망하게 만드는 천하의 매국노다]

병자호란 직전, 나같은 현실주의자인 최명길이 한 격언입니다. 대책은 없는 주제에 무작정 친명만 해야 한다는 억지를 부리는 사람들을 탓한 소리죠.

지금 김성중님 당신은 그 척화파들과 똑같은 사람입니다.


"통일준비를 그럼 어떻게 해야 하는가??" 그 통일준비란 [사실상 내가 말한대로 모두들 북한놈들 범죄꼬장 피해를 고스란히 참고, 저 놈들 먹이고입힐 비용으로 우리 재산 세금물가로 다 뺏기고 그러고도 모자라는 북한사람들 욕심 때문에 난리가 나서 전면내전을 고스란히 감수하는 방법] 말고 무슨 통일준비 수단이 있답니까? 있다면 당신부터 말씀 좀 해보시죠.

저런 통일(예멘도 우리처럼 '통일만 하면 어떻게 되겠지' 하는 묻지마 통일을 했다 4번 전면내전 겪고 급기야는 공산도둑떼들이 이웃 사우디나 오만까지 넘어가 약탈에 난동을 피는 바람에 그들마저 전면개입해들어와 급기야 아랍세계대전화됐음)은 절대로 안됩니다.

통일을 글쎄, [우리 남한사람들의 일방적 정도가 아니라 완전 짐승이하 희생을 감수하는 것] 말고 하나라도 다른 방법이 있다면 말해보시죠. 얼마든지 들어줄 테니까. 쳇. 그런 방법이 어딨어? 방법이 전혀 없으니까 그렇지.   15-05-26  | 수정 | X 
이모티콘 김성중
안녕하세요. 국민통일방송에서 일하는 김성중입니다. 먼저 저희 방송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통일은 우리가 원하냐 원하지 않냐의 문제 혹은 해야 되냐 마냐의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원튼 원하지 않든 통일은 불가피하게 다가올 우리의 현실입니다. 통일을 한다고 대박이 될 거라곤 생각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준비와 노력에 따라서 큰 기회가 될 수도 있고 쪽박이 될 수도 있습니다.

통일 준비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 중의 하나가 바로 북한 주민을 준비시키는 것입니다. 우리만의 준비는 아무리 잘해도 반쪽에 불과합니다. 국민통일방송은 우리 국민의 힘과 뜻을 모아 통일을 준비하고자 합니다. 또 방송을 통해 북한 주민과 소통하고자 합니다. 이것이 지금 할 수 있는 통일 준비라 생각합니다.

통일은 망국 님의 의견은 꼼꼼히 읽었습니다. 귀담아 들을 부분 또한 많았습니다. 그러나 통일은 옳고 그름의 문제거나 우리가 회피할 수 있는 게 아니라 준비를 하느냐 아니면 가만히 앉아서 당하느냐의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국민통일방송은 준비를 하고자 합니다. 혹여 그 과정에 소홀히 하는 점이 있으면 언제라도 따가운 질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5-05-26  | 수정 | X 
이모티콘 통일은망국
무작정 통일하잔 멍청이 바보들, 통일에 찰떡 붙여놨나요?? 왜 그리 통일에 집착하죠??

통일하면 찰떡커녕 우리 찰떡 다 뺏어서 북한놈들 줘야만 통일이 됩니다. 안 그래요??? 저 2천만 입과 몸들 우리 돈과 식량 털어서 먹여살려야 하는데 안 그럴 거 같아요? 바보래도 상상이 가겠다. 근데 좋아요?? 어떤 정신병자가 좋대? 하긴 저런 이상한 정신병자가 넘 많은게 박정희 전두환 등 군국주의자 억지 세뇌도덕 때문이지만.

하긴 박정희 때까지만 해도 통일하면 좋았겠지. 그땐 남북한 다 경제나 민도, 거기에다 도덕성이나 개개인 노동수준 등이 다 도토리키재기였으니까 그땐 통일해도 독일 수준의 피해밖에 없었겠지.

잘 들어요. 독일은 우리와 전혀 달라.

1)동독은 저희도 부자라 지들 의식주는 스스로 책임지고 갖고 들어와 통일했다. 그래서 약탈과 자본주의 주민들 끔찍한 약탈적 사회각출은 걱정이 전혀 없었다.
2) 동독은 배운만큼 다 배운 자들이라(개개인 평균적으론 오히려 서독보다 더) 통일시 엄청난 재교육과 기술비용이 필요없고 동독인들도 다 스스로 밥벌이를 할 능력이 있어서 이놈들이 토비나 범죄로 빠질 염려가 없었다.
3) 동독 당간부와 높은 놈들은 통일해도 다 재임용될 정도로 교육수준이 높고 배운 게 많지만, 북한당간부들은 다 쫓겨나고 워낙 죄를 지어 법과 인민들에게 다 죽게 된다. 살아남아도 하도 무능해 굶어죽는다.


이 점들이 다르단 말이다.   15-05-25  | 수정 | X 

VOICE - 2030 당신의 목소리로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