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하는 남자

등록일 2015.05.27


: 안녕하세요 요즘 한국에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또 한국 사람들은 어떤 반응을 보이고 있는지 리포터 정젬마씨가 생생하게 준비해왔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젬마입니다. 

: 네 첫소식부터 어떤 소식이 준비되어 있나요? 

: 남한에서는 종교의 자유가 허용되고 있는데요 어제는 불교의 석가모니가 태어난 날을 기념하는 석가탄신일이었습니다. 이날은 예수가 태어난 날을 기념하는 크리스마스와 같이 공휴일이었는데요. 주말과 연이은 공휴일로 남한 곳곳에서는 가족과 친구 연인들을 위한 행사가 곳곳에서 준비되었습니다 

: 지난 연휴동안 날씨가 굉장히 더웠쟎아요. 남부지방은 폭염주의보까지 내려서 놀러다니기 쉽지 않았을 것 같은데요. 

: 네 석가탄신일 연휴 이틀째인 24일부터 초여름날씨를 보였죠. 그래서 때아닌 여름 날씨로 해수욕장에는 벌써부터 피서객들이 모였습니다. 부산 해운대해수욕장에서는 나들이객이 몰리면서 피서철을 방불케 했습니다. 

: 5월의 여름이라.. 재미있는데요.. 부산이 워낙 남쪽이라 더 덥쟎아요. 부산만 이런건가요? 

: 인천의 대표 해수욕장이죠 을왕리 해수욕장과 왕상 해수욕장 역시도 초여름 날씨를 만끽하기 위한 젊은이들로 북적거렸는데요 외국인들은 수영복 차임으로 일광욕을 즐기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충남 당진 삽교호와 대천 해수욕장 등에도 가족 단위 나들이객이 몰렸었군요. 

: 가족들과 연인들과 친구들과 즐거운 한 때를 보낸 분들이 많았군요. 정젬마씨는 연휴동안 어떻게 보내셨나요? 

: 저는 역시 아기 엄마이다 보니까 아이와 남편과 시간을 보냈는데... 이제 날씨가 더워지기 했는데 그래도 아이데리고 동네 산책하기는 참 좋았던 날씨였던 것 같아요.

이성희 아나운서 역시도 결혼하셔서 연휴가 남달랐겠어요?

(중략) 

댓글 (총 0 개)
 
덧글 입력박스
덧글모듈
0 / 1200 bytes

VOICE - 2030 당신의 목소리로 시..